본문 바로가기

日常

파자마파티--2010.12.25 Birthday Party in Novotel superior suite room




귀여운 달마시안 파자마로 갈아입고...자자~~일단 먹고 합시당..



나영이가 눈을 감은 관계로~~~편집..
웁쓰~~
이것은 또 무슨조화인가?
꽃이 포커스에 맞춰졌다니~~
ㅋㅋㅋㅋㅋ





사진을 찍다보니..
포커스가 모두 딸기타르트에 있었다..

이것또한 추억이려니~~생각한다..





카메라 들고 잘보이는 거울앞으로~~



웁쓰

이미숙머리를 하는게 아니였다..

얼굴 완전 달떴네.. 이번 크리스마스 끝나면 폭풍다이어트 해야겟다..




이건또 언제 찍었데?
친구는 통하는건가?


 오늘은 크리스마스 내생일이다.

이날만큼은 행복해지고싶어~~~





 

 
먹는데 정신없다보니..순간..객실을쫌 찍어놔야겠다란 생각이.스쳐지나갔다..

 

 

 

 



 대충 이리 하였고...



이런 러브샷은 남친과 해야하는건데..흑~~



그리고 장소를 옮겨~~

 

 

꺄오~~~


스위트룸은 달랐다.
암튼 쿠션감 짱인 침대에 반해~~
이런 곳은 연인들이 와야하는건데..
이 침대에 한풀이 를 하였다..



남는것은 사진뿐~~~
밧데리 수명이 다되어가는데도 열씸히
찍어대고있다..


친구들이 사진 이상하게 찍었지만,.
요놈은 주인알아보네~~





언제 이러고 놀겠냐?
청춘은 돌아오지 않는다구~~


언제 또 이런 표정으로 찍어보겠어~~~ㅋㅋ

설정샷!!!ㅋㅋㅋ섹시하게 찍고 싶었는데
완젼 시트콤되고말앗다,,

 

 

 

 
 




 정말.행복하다~~
오늘 있었던 불쾌한 일들은모두 다 날려버리고...
자자자~~~이제  기분전환 하러.
대구의 밤문화를 즐기러 가자구나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