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日常

Let's PArty and-- 2010.12.25 Birthday Party in Novotel

자 파티를 시작하겠어요~~
준비해온 내가 아끼는지브라 자켓!!~




의상체인지 하기전에 살짝 몇컷 찍었다~~




의상이 이모삘 난다면서 파티컨셉이랑 않맞다네요~~




암튼
오늘 저의 생일이랍니다~~





 

 



그리고 친구들이 생일케잌으로 준비해준 딸기.블루베리 타르트
파티음식 치킨과 연어롤 쉬림프샐러드 치킨샐러드
불쾌하지만 받게된 과일안주와 디저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테이블셋팅 노노노
진상인지라..
다시 셋팅~~~
오 완벽해 내가 꿈꿔온 생일상이야~~ㅋㅋㅋ



친구들이 불러준 생일축하송과함께
소원을 빌며~~
촛불을 끄고~~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완벽해~~내가 꿈꿔오던로맨틱크리스마스 생일파뤼~~






 



오늘 일찍도착해서 얘들기다릴겸
시내 헤어샵에 들려서 드라이했다
요즘 웃어요 엄마 시청하다보니 이미숙 헤어가넘 해보고싶어서
헤어담당하는 선생님께 이미숙머리 해달랬더니..
빵터지셧다...소녀시대 윤아머리도아닌 이미숙머리라니~~

오늘 나의 컨셉은 이미숙언니 머리당~~ㅋㅋ컬이 살아있어~~ㅋㅋ
혼자선 뿌리 가까이 말기 힘들거든~~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오늘 헤어 넘 맘에든당~~ㅋㅋ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우리 옷갈아 입고 이제 사진그만찍고 먹자구~~

원피스를  벗어두고..



자자~~파자마파티 시작해볼까?